사이트맵 이메일문의 메인으로  

>뉴스광장>사내뉴스
제목 2011년도 현미협의회 신년회 우수협력사 선정 및 상패 수여
작성자 관리자 (2011.02.25 / hit : 3827)

“상생협력 더욱 강화”



 현대미포조선은 지난 1월 20일 동구 현대호텔에서 사외 103개 협력회사 대표를 초청한 가운데, 상호 발전과 협력을 다짐하는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신년회에는 최원길 사장을 비롯한 우리회사 경영진과 ‘현미협의회’ 나주영 회장(제일테크노스 대표) 등 많은 사외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해 올해 사업방향과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공동 대응방안 등이 논의됐다.


 특히 협력사의 경영개선과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올해부터 납품대금 현금지급 기준을 대폭 확대해 이달부터 종전 5천만원이하에서 2억원 이하, 4월부터는 5억원 이하, 7월부터는 전액 현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최 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회복세를 보이던 세계경제가 올 들어 다시 불투명해짐에 따라 협력사와의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가 더 없이 중요하다”며 “줄탁동시(啐啄同機)의 고사처럼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맞서 모기업과 협력사가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 “갈수록 심화되는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모기업 뿐만 아니라 협력사의 역할도 한층 더 중요해졌다”며 “명품선박 건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협력사에서도 더욱 높은 품질과 생산성으로 뒷받침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현미협의회 나주영 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모기업이 당초 목표를 초과한 일감을 확보함으로써 협력사도 안정적인 경영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협력사도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생산성 향상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회사는 이날 신년회에서 2010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금화주강산기(주), 디엠씨(주), (주)하바드, (주)영광 등 4개 업체대표에 상패를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리스트